이용 가이드

주요 서비스의 이용 가이드 입니다.

투숙정보 사전등록이란? 투숙 사전수속은 모바일키 사용을 위한 숙박정보를 사전에 입력하는 서비스입니다.

사전수속을 진행하시면 현장 방문 시 더 빠른 입실 진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성수기 및 주말의 경우 먼저 오신 고객님 순으로 도와 드리고 있사오니 스마트 순번기기에 고객 정보를 입력 부탁드립니다.
  • 투숙정보 사전등록은 체크인 당일 오전 08:00 부터 23:59까지 가능합니다.
  • 체크인 당일 오전 08:00 체크인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 투숙 사전수속은 체크인 당일 오전 8시 전송되는 안내 URL 또는 앱 내 투숙 사전수속 메뉴를 통해 입실 전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사전수속은 회원 대상으로만 진행하고있어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체크인을 누가 하나요?
  • 예약한 고객이 실제 투숙을 할 경우 본인이 직접 진행하면 됩니다.
  • 예약한 고객과 실제 투숙하는 고객이 다른 경우 실제 투숙하는 고객이 진행합니다.
    * 사전수속 Step2 진행 방법에서 ‘실 투숙객에게 전달’ 선택 및 투숙객 정보를 입력하시면 실 투숙객에게 사전수속 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사전체크인 시 주의해야 할 내용은 무엇인가요?
  • 객실타입에 따라 정원+1 또는 +2명까지만 가능합니다. 추가인원의 경우 인원 초과요금이 발생됩니다.
  • 사전체크인은 한번 완료하면 중복해서 진행 할 수 없습니다.
스마트체크인 이용방법
  • 체크인 방법 1. 알림톡 URL 실행 후 체크인 선택
    2. 예약번호, 성함 조회 후 예약 건 선택
  • 체크아웃 방법 1. 알림톡 URL 실행 후 체크아웃 선택
    2. 예약번호, 성함 조회 후 체크아웃 요청 선택 (사전 결제 진행 후 이용가능합니다.)
차량을 등록하고, 수정이 필요할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차량등록은 객실 예약 문자 내 URL 또는 사전체크인 시 등록 가능합니다.
  •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객실 > 차량등록에서 예약번호, 실예약자명을 입력 후 추가, 변경 가능합니다.

    [객실 서비스] – [차량 등록]에서 예약번호, 예약자명 입력 후 추가 변경 가능합니다.
    * 지하 권한 차량은 입실 후 변경이 불가하오니 프런트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차가이드

객실(E/W빌리지) 메인 차량 : (1),(2) E/W빌리지 내 지하주차장 1대

객실(E/W빌리지) 추가차량 : (25), (26) 6, 7번 야외주차장

객실(L빌리지) 메인 차량 : (3) L빌리지 내 지하주차장 1대

객실(L빌리지) 추가차량 : (24),(25) 5, 6번 야외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