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이용권 등록/예약하기
  • 01.소셜에서 받은 문자 내용 중 이용권 번호를 복사 후 붙여넣기 하여 이용권을 등록하세요.
  • 02.예약을 원할 경우 이용권 등록 화면에서 사용할 이용권번호를 선택해서 예약을 진행하세요.
하단 항목에 표시되지 않는 이용권은 사용완료, 등록취소, 기간만료된 이용권입니다.(전체 이용권 현황에서 확인 가능)
등록 가능 수량은 최대 10매(사용 완료 후 신규 등록 가능)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날짜는 어떻게 선택하나요?
  • 예약을 원하는 일자를 선택해 주세요.
tip

예약율이 낮은 일자를 선택할 경우 슬로프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기준 7일까지의 일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ex) 현재가 1월 1일이면, 1월 7일까지 예약이 열려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시간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 방문 예정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tip

예약율이 낮은 시간을 선택할 경우 슬로프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예약 완료!
  • 해당 화면이 나타날 경우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세부 내역 확인 필요 시 하단 예약 내역 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리프트권 확인방법
  • 메인 > 오른쪽 상단 메뉴 > My 티켓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티켓 선택하기
  • 마이페이지 > My 티켓 > 이용가능한 티켓 (My 티켓 보기)
  • 01.모바일 티켓으로 발권하여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02.매표소 키오스크 발권 시 지류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류 티켓 발권 시, 모바일 티켓으로 전환 사용 불가합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소셜)
리프트권 사용하기
  • My 티켓 보기
모바일 티켓으로 발권은 곤지암리조트 반경 내에서만 활성화되며, 선물하기는 회원 대상으로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