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예약하고 싶어요
  • 예약을 원하는 일자를 선택해 주세요.
tip

예약율이 낮은 일자를 선택할 경우 슬로프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당일 기준 7일까지의 일자에 한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ex) 현재가 1월 1일이면, 1월 7일까지 예약이 열려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시간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 방문 예정 시간을 선택해 주세요.
tip

예약율이 낮은 시간을 선택할 경우 슬로프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리프트 상품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 일반/심야 리프트권 선택 후 권종별 수량을 추가하여 상품 담기를 진행해 주세요.
1회 최대 10매 예약으로 제한되어 있으며, 심야 리프트권 구매 및 우대할인 적용은 회원 로그인 시에만 가능합니다.(중복할인 불가)
심야 리프트권 할인은 18시부터 적용됩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 결제 화면에서 원하는 할인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tip

할인항목 선택 옆에 표시를 눌러 최대 할인율을 확인하세요.

할인 적용 화면에서 상품별 할인이 제대로 적용되었는지 확인하세요!
하단에 할인 적용 금액을 확인하세요!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01.선택한 상품과 금액을 확인해 주세요.
  • 02.결제수단 선택 및 결제 취소 규정을 동의해 주세요.
  • 03.결제를 진행하면 예약이 완료됩니다.
tip

간편결제에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카드 할인 및 빠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예약 완료!
  • 해당 화면이 나타날 경우 예약이 완료된 상태이며, 세부 내역 확인 필요 시 하단 예약 내역 조회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리프트권 확인방법
  • 메인 > 오른쪽 상단 메뉴 > My 티켓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티켓 선택하기
  • 마이페이지 > My 티켓 > 이용가능한 티켓 (My 티켓 보기)
  • 01.모바일 티켓으로 발권하여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02.매표소 키오스크 발권 시 지류 티켓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키리프트권 고객(직판)
리프트권 사용하기
  • My 티켓 보기
모바일 티켓으로 발권은 곤지암리조트 반경 내에서만 활성화되며, 선물하기는 회원 대상으로만 가능합니다.